안녕하세요. 답변 감사합니다.
연결은 거리가 멀지 않고 거의 바로 옆에서 모니터 연결해서 사용하므로 중간에 장애물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.
8월9일 한국에 들어가서 그 때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배터리 충전 문제 확인해주시면서 송수신기 연결 문제도 함께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8월9일에 들어가면 8월 11일에 도착할 것 같습니다. 혹시 수리기간이 얼마나 걸릴지 답변 부탁드리고, 교체가능여부도 같이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좋은 하루 보내세요.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. 닥터킴 장기휘 대리입니다.
송신기 및 수신기 연결이 불안한 경우는 거리가 멀어질 수록 혹은 중간에 장애물이 있을 경우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.
저희 제품은 Wi-Fi WAN통신을 통하여 송수신하기 때문에 위와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송신기와 수신기 사이에 장애물을 최대한 치워주시고, 거리도 가깝게 유지해주시기 바랍니다.
그리고 수신기 배터리 충전 불량에 대해서는 닥터킴 사무실로 제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A/S팀에서 점검 후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. 저번에 이메일로 문의를 드렸었는데 답변이 없어서 게시판에 남깁니다.
송신기 및 수신기가 연결이 불안정하고, 수신기 배터리 충전이 잘 안됩니다. 전화도 드렸고, 이메일도 남겼지만 제대로 된 답변이 없습니다.
향후 닥터킴에서 새 라이트를 2대 구매예정이었지만 서로 간 소통이 안되면 구매가 어려울 듯합니다.
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문의드립니다.
송신기 및 수신기 연결이 불안정함과 송신기 수신기 충전이 안되는 문제가 A/S로 해결이 가능한건지 제대로 답변 부탁드립니다.